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성생물학에 대해

합성 또는 합성 생물학은 생명 과학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공학 관점을 도입한 학문으로 자연에 존재하지 않는 생물학적 구성 요소와 시스템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하는 두 가지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합성의 의미는 합성 세포와 새로운 생물 시스템의 제조를 위한 유전자(Gene)를 합성하고, 고효율의 세포로부터 고성능 생물학적 물질을 합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합성 생물학은 여러 공학 기술에 적용된 분할, 표준화 및 모듈화와 같은 공학 개념을 생물학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생물학뿐만 아니라 기계, 전기, 전자와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한 논리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유사점은 생물 공학, 유전 공학, 시스템 생물학 및 생물 정보를 포함합니다. 유전자의 표준화는 대량의 유전자를 사용하는 합성 생물학에서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유전자의 표준화는 특정 유전체의 특정 종에 이식할 때 이식과 성능의 가능성을 사전 검증하고 정보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다른 종에서 파생된 유전자를 이식하기 위해 매번 테스트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단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MIT는 인터넷에 분야 저장소라는 부품 판매장을 발행했으며, 2003년부터 매년 국제에서 합성생물학의 유용성을 알리고 유전자를 표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전자 공학 기계 경쟁(ICEM)을 연다. 합성 생물학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학문적, 상업적 가치가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하고 있다. 합성 생물 물질과 유사한 분야에서 생물 물질은 생명 현상이 정보 처리 현상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모든 기본 원리가 수학적으로 설명 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에 비해 합성생물학은 화학생명과학이 생명형식을 합성해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는 것이 우선이다.

 

합성 생물학은 유전자를 조작하여 인간에게 유익한 제품을 얻는 대사 및 유전 공학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DNA, 세포, 물체 등을 수정·수정하는 유전공학은 합성생물학이 공학적인 접근을 통해 생물학적 시스템을 분석·설계하기 때문에 조금 다르다. 공학적으로 설계된 합성 세포는 때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때 전체 생물 시스템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진다. 합성생물설계와 시스템 생물조율이 요구되기 때문에 두 요소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시스템합성생물학적 접근이 필요하다.

 

합성 생물학이라는 용어는 2000년 샌프란시스코의 미국 화학 협회에서 에릭 물 박사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합성 생물학의 분야로 정의하면서 합성을 통해 생성된 비 자연적이고 인공적인 유기 물질이 유기체에서 제대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2003년에는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에서 열린 합성생물학대회에서 바나나 항균 냄새나는 박테리아, 죽어가는 오염물질 등 합성유전자를 이용한 새로운 미생물을 선보이며 경보 시스템을 활성화한다.

 

2004년에는 종합생물학 1.0(합성생물학 1.0) 국제회의가 열렸고, 같은 해 8월에는 미국 UC 버클리에, 2006년에는 미국 UC 버클리에 "합성생물학 2.0"과 2007년 스위스 취리히에 "합성생물학 1.0)이 설치되었다. 2008년 홍콩에서 물리학 3.0(합성생물 3.0), 4.0(합성생물 4.0)이 열리고, 2011년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5차 콘퍼런스가 열린다. 2007년 9월 하버드 의과 대학의 연구원들은 이 유전 공학 기술을 통해 효모 세포 DNA를 기반으로 한 메모리 회로를 합성하고 Craig가 2010년 9월 15일 온라인 판에서 발표했습니다.

 

벤처 연구팀은 마이코플라스마 마이코이데스라는 박테리아 유전자 전체를 합성한 뒤 마이코플라스마 카프리 소집실 박테리아에 주입하는 데 성공했다. 미국 저널 과학은 크레이그 벤처 박사의 연구 그룹이 화학 합성 유전체에 의해 규제되는 인공 세포를 만들었다고 소개한다. 같은 날 영국 저널은 벤처 박사의 합성 세포에 대한 8개의 전문가 의견을 즉시 발표할 예정이며, 전 세계적으로 합성 생물학이 주목받을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MIT가 주최하고 일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ICEM(International Genetically Engineered Machine)도 매년 국제적 관심이 증폭되면서 참여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연구 방법은 두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하향식과 상향식 : 하향식은 자연에 존재하는 유기체의 유전자를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세포로 구성된 미생물은 마이크로 오를 유전자 일부를 변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