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명의 정의

생명의 정의는 유기체의 본질적인 속성으로 추상화되는 모호한 개념이다. 생명은 환경과 물질과 함께 성장, 적응, 대사, 교환, 번식 및 진화하는 속성이 있지만, 아직 궁극적인 실체에 대해 명확하게 정의된 적이 없다는 조항을 구축합니다. 이것은 삶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이끌어 냈으며 이 모든 질문은 인생관과 인생 이론입니다.

 

리도다 철학 인문학과 마크 베다오 교수는 인공세포를 합성한 크레이그 벤처의 연구 결과에 대해 인류가 삶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가졌다. 게놈 정보가 완전히 통제된다면 게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탐구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인데, 이는 생명체가 무생물로 만들어지는 날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한다. 이는 삶이 무엇이 삶이고, 삶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미래에 인간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한 오래된 질문을 다시금 되살린다고 덧붙인다. 토론으로 해결하기는 어렵고, 이러한 질문들을 해결하고 표출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사회가 혜택을 받는다고 한다.

 

인간은 생명 현상의 표현이 물질과 근본적으로 다른 힘으로 지배되었다는 개념에 오랫동안 사로잡혀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이 엔테키아를 정신이론으로서 철학적 형태를 부여하고 양질의 수수료로부터 형태를 실현하는 원칙이라고 불렀다. 유기체에서는 식물, 동물, 인간의 세 종의 영혼이다. 이러한 사상은 역사의 흐름과 함께 많은 학자에 의해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었지만, 17세기 이후, 힘은 점차 기계 이론에 의해 흔들리기 시작했다. 이 시점에서 Craig Venter의 인공 세포 합성 연구 결과로 Sengilon의 종말이 접근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는데, 이는 물질로부터의 생명의 합성이 가능 해 졌음을 시사한다.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생명윤리학 교수인 아서 카플란은 우리가 생명이라고 여기는 것을 벤처와 동료의 실험에 대한 물질적인 세계 조작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실험은 수천 년 동안 지속한 삶의 본질에 대한 한 기간의 논의를 던졌다고 주장한다. 100년 전에 프랑스의 철학자 앙리 루이 버그슨은 "삶은 단순히 기계적으로 설명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분자를 합성하고 인위적으로 생명을 창조하는 것도 불가능했다. 그는 "엘란 비탈"(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무기물과 유기체를 구별하는 활력)이 존재한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생물학적’ 관점은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하여 오랫동안 등장해 왔다.

 

2세기에 갈렌은 "시각적 영혼"에 관한 책을 남겼다. 루이 파스퇴르는 1862년 생명이 어떻게 존재했는지 설명하기 위해 "활력적인 행동"을 연구했다. 생물학자 한서 들이쉬는 1984년 "엔테라키(생명력)"를 생명의 필수적인 요소로 지목했고, 반면에 많은 종교는 영혼이 인간 삶의 본질로 묘사되는 것을 구성한다고 주장해왔다. 이러한 뿌리 깊은 형이상학적 관점은 이제 생명이 무상물적인 부분으로 창조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고, 의문의 대상이 되어 온 아서 카플란 교수는 주장한다.

 

벤처의 업적은 생명체가 이미 존재하는 세포에서 나왔지만, 생명은 특별한 힘이나 존재의 힘이 필요하다는 주장을 무력화시키는 것처럼 보인다고 그는 말한다. 이 점에서 그는 이것이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과학적 업적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덧붙인다. 생명의 기원으로서 지구 위의 유기체의 기원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주장이 있다: 첫째, 초자연적인 현상에서 설명하기 위한 견해: 이것을 신의 행위로 간주하는 가설, 둘째, 그것은 지구에서의 화학적 진화의 결과라고 간주하고, 생명의 기원을 발전의 한 형태로 설명한다. 물질의 존재 상태. 셋째, 외계 기원을 찾는 것이 언급된다. 판스페르미아에 기초한 주장; 그리고 현재 A.I. 중 하나 또는 세 가지와 관련된 가설을 제시하는 학자들이 있다.

 

오 팔림과 J.B.S. 할 단이 독자적으로 발표한 물질 진화에 기초한 가설은 받아들여진다. 그의 요점은 유기 물질은 무기 물질로부터 합성되고 핵심 세포 물질은 원시 바다에서 처음으로 특정 형태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원시 해양에서 유기물이 생성되고 축적될 가능성에 대해 1960년대 이후 많은 실험 결과가 뒷받침됐지만, 원시 생명체에서 핵산과 단백질의 중요성, 이 두 물질 사이의 관계, 그리고 핵심 세포보다 훨씬 복잡한 현재의 생물학적 세포의 구조 등 여전히 해결해야 할 기본적인 문제들이 많이 남아 있다. 이 지구에서 얼마나 복잡하고 미묘한 생명체가 나타나는지에 대한 접근은 각 연령대의 생명관(생명의 관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