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테리아에 대해

박테리아는 유기체의 주요 분류군입니다. 세포 기관이 없는 대부분의 원핵 생물은 여기에 속한다. 최근 원핵 생물 중에서 박테리아는 박테리아와 다른 체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을 엄격하게 구별하기 위해, 그들은 또한 진정한 박테리아(양성, 유 박테리아)라는 용어를 쓸 수도 있다. 세포벽은 펩타이드 글리칸 구조로, 세포벽의 형태에 따라 그람 양성 박테리아와 그람 음성 박테리아로 나뉜다.

 

박테리아라는 이름은 "작은 막대기"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 박테리아 (그리스어 : 박테리오네)에서 파생되어 오른쪽 사진의 박테리아 모양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는 1676년 현미경을 발명한 네덜란드의 안톤 반 레이웬후크(Rebenhook라는 이름으로 한국에서 더 널리 알려졌다)에 의해 처음 관찰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의 박테리아는 지구 위에서 두 번째로 번성하는 유기체 그룹에서 살아남았다고 말할 수 있다.; 약 40억 년 된 박테리아 화석은 이 사실을 더 확실하게 한다. 반면에 박테리아는 지구에 처음 등장한 후 1억 년 동안 생화학적 진화를 계속하여 환경 변화에 적응했습니다.

 

오늘날 박테리아가 다양한 효과에 하는 일은 이러한 생화학적 진화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의 세포벽은 탄수화물과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매우 얇은 막이다; 핵은 존재하지 않지만, 핵 사이트라고 불리는 부분은 보통 유기체의 세포핵과 구조적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핵 생물"이라고 불리는 핵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대장균 등에서 DNA 가닥은 하나의 염색체에 해당하는 둥근 고리로 존재하며, 일반 염색체에서 발견되는 히스톤과 같은 단백질은 없다. 박테리아의 몸은 단세포이며, 길이는 약 1 μ(1/1,000mm)이고, 이것의 너비는 약 1/2~1/7이다. 이 유형은 막대형 강군, 둥근 모양의 당류, 나선형 나선형이다. 크기가 작을 뿐만 아니라 세포 구조 원시적일 뿐만 아니라, 일반 생물학적 세포에서 볼 수 있는 막으로 둘러싸인 핵, 미토콘드리아, 골 지질, 다른 색소나 액포가 없다. 그러나 성장은 빠르고 생화학적이며 환경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는 부산물, 기생충, 공생 또는 지구 위의 어느 곳에서나 독립적인 삶을 산다. 이 중 다른 유기체나 그 생성물에 의존하여 살면 복잡한 유기 분해, 즉 자연 생태계를 분해로 유지함으로써 생명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반면에 기생충은 동물과 식물에 질병을 일으키는 유형이 있습니다. 자연에는 무균 동물이 없으며 박테리아가 동물과 식물의 생명과 진화에 밀접한 관계를 맺어 왔다고 가정합니다. 박테리아는 두 가지 분류로 분류됩니다. 박테리아 세포는 원형질막에 싸여 있습니다. 이 막은 또한 세포의 장기를 포괄하고 세포질의 영양소, 단백질 및 기타 몇 가지 필수 요소가 제거되는 것을 방지하는 하나의 벽 역할을 합니다. 원핵 생물인 박테리아는 세포질에 막에 장기가 들어 있지 않고 크기가 크지만, 세포 내 구조는 거의 없다. 그들은 또한 진핵 생물과는 반대로 핵막, 미토콘드리아, 엽록체와 같은 세포 기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

 

한때 박테리아가 많은 양의 세포질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고 인식되었지만, 원핵 골격 구조와 복잡한 특징을 가진 박테리아에 의해 특정 세포질 내에서 단백질의 위치를 확인함으로써 그렇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세포 수준 이하의 조직을 박테리아 과 구조라고 한다. 카복시 솜과 같은 박테리아 미세 준수는 다면체의 단백질 껍질로 둘러싸인 하나의 구조인 더 높은 수준의 조직을 제공합니다. 이 다면체 세포 기관은 박테리아가 다른 조직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분리하고 물질대사를 제한합니다. 많은 필수 생화학적 반응은 세포막 너머의 농도 구매를 사용하여 발생한다;

 

박테리아는 세포막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지만, 전자 전달 시스템의 이 막에는 ATP 합성 효소가 존재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광합성 박테리아에서, 원형질막은 깔끔하게 싸여 있고, 빛을 흡수하는 세포막 층과 함께 대부분의 세포 공간을 차지한다. 이러한 광 흡수 구조는 녹색 황 박테리아의 클로로 솜과 같은 지질로 둘러싸인 구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단백질은 세포막을 가로질러 영양분을 운반하거나 세포질에 불필요한 분자를 방출합니다.

 

스트렙토코쿠스(Coccus, Alayne, coccus)는 둥근 박테리아다. 후두는 4개의 사슬로 4개의 사슬로 나뉘며 4개의 사슬은 4개의 사슬로 나뉘며 4개의 사슬은 4개의 사슬로 나뉘며, 4개의 사슬은 4개의 사슬로 나뉘며, 4개의 사슬은 4개의 사슬로 나뉘며, 4개의 사슬은 8개의 사슬로 나뉜다.포도, 포도(위) 구(위)의 묶음으로 분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