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생에 대해

공생의 대표적인 예로 소와 같은 항유니카>동물이 있는데, 이는 소화기관이 세포질모나스, 간균, 클로스트리듐이 서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소의 침이 효소 대신 박테리아에 필요한 탄화수소 나트륨과 인산나트륨을 함유하고 있고, 박테리아는 이를 이용해 셀룰로스 등을 분해해 지방산을 만드는 등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소의 체내 조직에 흡수된다. 또한, 소는 박테리아의 몸이 결국 질소 화합물과 비타민을 분해하여 단백질 분해 효소에 흡수되기 때문에 단백질을 별도로 섭취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는 곰팡이 등과 함께 분 해제에 속하는 대표적인 분류군입니다. 분해지는 식물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화합물을 생산하기 위해 유기 물질을 분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잘 알려진 예는 콩과 식물에서 발견 할 수 있는데, 이는 뿌리가 떠있는 박테리아가 침입하여 뿌리 주먹을 형성하여 공공 질소를 고정해 질소 화합물을 동화시킴으로써 생성합니다. 뿌리 또는 박테리아는 식물에 질소 화합물을 제공하기보다는 식물에서 자라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을 얻습니다.

 

질소는 단백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이며 공기 질소는 대기의 4분의 3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식물체는 공기 질소를 직접 사용할 수 없다. 식물이 이용 가능한 형태로 질소를 고정하는 박테리아의 역할은 식물에의 한 이산화탄소 고정에 필적하는 중요한 반응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만들기 위해 공공 질소를 고정하는 박테리아와 이 땅에 사는 클로스트리듐 아조토박터 슈도모나스만이 있다. 이러한 역할은 효모 곰팡이와 조류에서도 수행되며, 이러한 방식으로 고정된 질소 화합물은 암모니아로 변환됩니다. 즉, 단백질이 분해되는 아미노산, 특히 토양 곰팡이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및 기타 곰팡이가 암모니아로 분해되지만,이시기에 관련된 곰팡이는 "소독 곰팡이"라고도 합니다.

 

암모니아는 아질산염에 의해 아질산염이고 아질산염은 아질산염에 의해 질산염이 된다; 아질산염은 식물의 뿌리에서 이온 형태로 흡수되어 잎으로 운반되고, 그 안에서 다시 암모니아로 변하여 다음 단백질의 합성 물질이 된다. 일부 식물은 질산염과 달리 단백질의 온전한 합성 물질인 암모늄염을 흡수한다. 따라서 박테리아와 다른 곰팡이는 질소의 순환과 여러 다른 원소의 순환에 관여함으로써 생태계 평형을 유지하는 데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박테리아는 대사 능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오랫동안 인간은 박테리아와 우유로 치즈와 요구르트를 만들어왔고, 최근에는 박테리아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고, 생명공학에 많은 박테리아가 사용되고 있다. 대장균은 유전자 클론에 자주 사용되며, 아그로박테리움 투메파시엔스는 형질전환 식물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또는 유전적 조작으로 상업적으로 가치 있는 비타민, 항생제, 호르몬제 및 기타 유용한 단백질을 얻는 데도 사용됩니다. 또한, 박테리아는 생물학적 수리에도 사용됩니다. 혐기성 세균은 쓰레기 산에서 유기물을 분해하기 때문에 화학살균 공정 후 비료로 매장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박테리아는 광석에서 금속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박테리아는 매년 황동 광산에서 300억 kg의 구리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박테리아는 복잡한 유기 화합물을 단순한 유기 화합물로 분해하는 과정에 의해 에너지를 얻는다. 반면에 프로피오네이트, 젖산, 뷰틸 늦은, 그리고 다른 효모 곰팡이는 탄소를 동화시키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적색 박테리아, 적색 황 박테리아, 녹색 황 박테리아와 같은 박테리아는 녹색 식물보다는 원시 광화학 메커니즘에 의해 광합성 되며 아질산염, 아질산염, 철 박테리아 등이 있습니다.

 

화학 에너지를 사용하여 무기 물질을 산화시켜 탄소를 동화시킨다. 젖산균, 항생제 생산균(항생제). 여기에는 대항미생물(해로운 박테리아가 자라는 것을 막는 것), 일부 장내 박테리아(소화에 도움이 되고 유익한 물질을 분비하는 것), 질소 고정 박테리아(식물 사용에 유리한 줌을 만드는 것)가 포함된다. 그람 음성 및 양성 박테리아는 그람 염색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