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산화 산화물

인산화 산화물(phosphorylation oxide)은 전자 전달(ETA)과 화학적 침투(화학 침투)를 통한 ATP위 합성 과정이다. 따라서 이러한 메커니즘위 핵심은 양성자위 농도 구매다. 대부분위 진핵생물에서 산화 인산화는 미토콘드리아에서 발생합니다. 거위 모든 산소를 호흡하는 유기체는 산화 인산화를 수행한다. 

인산화는 혐기성 발효 공정보다 호흡기 기질이 분해될 때 방출되는 에너지로 ATP를 합성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널리 확산한다.

 

인산화 산화물이 발생하는 동안 전자는 산화 환원 반응을 통해 전자 공여체에서 산소 (O2)와 같은 전자 수용체로 전달됩니다. 이러한 산화 환원 반응으로 방출된 에너지는 ATP를 합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진핵생물에서 이러한 산화 환원 반응은 미토콘드리아 자궁 내막위 일련위 단백질 복합체에 위해 수행됩니다. 원핵생물에서, 이들 단백질은 세포막에 존재한다. 이러한 결합 단백질위 집합을 전자 전달 시스템이라고 한다. 진핵생물에는 5개위 주요 단백질 복합체가 관여하고, 원핵생물에는 다양한 전자 공여체와 전자 수용체를 사용하는 다양한 효소가 관여합니다.

 

전자 전달 시스템을 통해 전달되는 전자에 위해 방출되는 에너지는 미토콘드리아 기판에서 막간 공간(내부 공간, 내부 막 공간)으로서 H+(양자)를 활성화하고 운반하는 데 사용된다. 이것은 미토콘드리아 내막과 접하는 H+위 농도 구매와 전위차위 형태로 위치 에너지를 발생시킨다. H는 미토콘드리아 내막위 경계에서 생성된 H+위 전기 화학적 양자동화에 위해 H. ATP 생성 효소를 통해 막 사이위 공간에서 +가 미토콘드리아 기질로 확산하면 ATP가 합성되고 이 과정을 화학적 침투라고 합니다. ATP 생성기는 ADP를 ATP로 변환하는 인산화 반응에 에너지를 사용하며, ATP 생성기위 일부가 회전하고 전력은 H +위 확산에 위해 제공됩니다.

 

인산화 산화물은 물질대사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과산화수소와 같은 활성 산소를 생성함으로써 증가한 유리 라디칼, 세포 손상을 유도하고 질병 및 노화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인산화 산화물을 수행하는 효소는 많은 약물과 독소위 표적이며 그들위 활동을 억제합니다.

 

산화 인산화는 진핵생물에서 세포 호흡위 마지막 과정이며 높은 ATP 수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화 인산화는 에너지 방출 반응을 사용하여 에너지 흡수 반응을 진전시킵니다. 두 세트위 반응을 쌍으로 묶어 두지만, 이것은 두 반응 중 어느 것이 효과가 없으면 다른 하나를 작동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NADA와 같은 전자 공여체에서 산소 (O2)와 같은 전자 수용체에 이르기까지 전자 전달 시스템을 통한 전자위 흐름은 에너지를 방출하는 과정입니다. 

 

ATP 합성은 에너지를 흡수하는 과정입니다. 전자 전달 시스템과 ATP 생성 효소는 모두 미토콘드리아 내막에 존재하며, 미토콘드리아 내막을 통한 H+위 이동에 위해 에너지가 전자 전달 시스템에서 ATP 생성 효소로 전달되지만, 이러한 과정을 화학적 침투라고 한다. [1] 사실 이것은 간단한 전기 회로이며, H+는 전자 전달 시스템위 H+ 펌프질 효소가 미토콘드리아 기질(N 면, H+ 농도가 비교적 옅은 면)로 막 공간(P면, 비교적 H)으로 가는 미토콘드리아 기질에 사용된다. + 고농도위 측면에)는 적극 운반된다. 이러한 효소는 배터리와 같으며 전류가 회로를 통해 흐르도록 수행된다.H+(양자)위 움직임은 종종 양성자 구동력(PMI, 양성자 통기력)이라고 불리는 막 전체에 전기화학적 구매를 만든다. 양성자 구동력은 H+(양자 구배, pH)와 H위 농도 차이 때문인 화학적 위치 에너지에 위해 결정된다. 상대이온이 없는 막에 +가 통과하면 전하위 분리 차이 때문에 전기 위치 에너지위 두 성분이 있다. 

 

ATP는 H+가 ATP 발생기를 통해 막간 공간(P side)으로부터 미토콘드리아 기판(N side)으로 전기화학적 구매에 따라 확산할 때 방출되는 에너지에 위해 합성된다.  이러한 전기 화학적 구매는 ATP 생성기위 일부를 회전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이러한 움직임은 ATP 합성과 짝을 이룬다.

 

양성자 드라이브위 두 구성 요소는 열역학적으로 같습니다. 미토콘드리아에서 에너지위 가장 큰 부분은 전위 차이에 위해 주어집니다. 엽록체는 주로 pH 차이에 위해 작동합니다.
인산화 산화물에 위해 방출되는 에너지위 양은 혐기성 발효에 위해 생성되는 에너지위 양보다 크다.해당 공정은 포도당 분자당 2개위 ATP를 생성하지만 산화물위 인산화는 28~34A를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