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균

Archaea (라틴어 : Archaea ACEA [*]) 또는 archaea (라틴어 : Archaebacterium akebacteria [*])는 생물 세금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원핵생물의 한 유형으로 확인되었지만, 박테리아와는 다른 시스템으로 확인되었으며 일부는 박테리아를 닮았고 일부는 진핵생물을 닮았습니다. 공통의지 면을 박테리아와 비교하는 편집. 박테리아와 박테리아는 진핵 세포에 공통적인 핵막이나 막 기관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긴 원형 염색체 DNA를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작은 플라스미드를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대사와 관련된 박테리아와 박테리아의 유전자는 종종 오페론화되거나 군집화되며, 박테리아와 박테리아 모두에서 2형 제한 효소(인식 부위와 절단 부위의 특이성을 모두 가진 제한된 효소 시스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박테리아와 박테리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세 가지 주요한 방법으로 요약할 수 있다. 초기에는 유전자와 단백질의 생동성, 두 번째에는 세포벽과 세포막의 구성, 단백질 합성에서 DNA 복제와 진핵 세포 사이의 유사성, 그리고 높은 박테리아는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 구조에서 약 4가지 차이를 보인다.

첫째, 글리세롤 배향(L-form), 두 번째 에테르 결합, 세 번째 아이소프레노이드 사슬, 네 번째 박테리아 및 막 조성물은 항생제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다. 세포벽의 경우, 박테리아는 펩타이드 글리칸 층을 가지고, 구균은 펩타이드 글리칸 층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성과 서식지에 따라 분류되는 구균도 있지만 동시에 다양한 특성이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메 토 겐, 고열 박테리아, 고열 박테리아 및 초 고열 박테리아로 분류됩니다. 메탄 균[editorial] 메탄 박테리아는 CO2와 H2를 메탄가스(CH4)로 전환할 수 있는데, 이를 미터 네 오 제네시스라고 한다. 메탄 박테리아는 종종 강과 해저의 혐기성 진흙과 퇴적물에서 살지만, 일부 종은 입과 결정에 산다. 생리학적으로 메탄은 절대 혐기성 박테리아이며 그것을 재배하기 위해서는 절대 혐기성 기술이 필요합니다. 종에 따라 메탄의 배양은 H2 공기와 CO2의 최소 배지에서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알려진 메탄겐은 주온 및 비염증성이지만 극단적인 종은 소금이 매우 높거나 매우 높으며 최적으로 자랍니다. 편집[editing] 매우 짠 박테리아는 하늘 소금, 천연 소금 호수 또는 인공 소금 서식지와 같은 매우 짠 환경에서 사는 다양한 사람들의 표면이며, 꽤 짠 물고기와 고기입니다. 고아 박테리아는 성장을 위해 NaCl의 1.5M(약 9%) 이상을 필요로 하는 유기체로, 대부분 종은 적절한 성장을 위해 2~4M NaCl(12?23%)을 필요로 한다. 사실상 모든 갑상샘 박테리아는 5.5M NaCl(포화 한도 32% NaCl)에서 자랄 수 있지만, 일부 종은 이 농도에서 매우 천천히 자랄 수 있다. 초 다공성 박테리아는 그람 음성이며, 이분법에 따라 자라 휴면 또는 포자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간균 간균는 운동성이 없지만, 어떤 종류의 간균는 편모와 함께 천천히 움직이거나 가스 소포에 떠 있을 수 있다. 할로 박테리아와 할로 코커스의 게놈 조성물은 전체 세포 DNA의 25~30% 이상을 포함하는 큰 플라스미드를 가지며, 이들 플라스미드의 CG 염기 비(57~60% CG)는 염색체 DNA(66~68%)와 매우 다르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고염증 박테리아에서 유래한 플라스미드는 자연에서 가장 큰 플라스미드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과포름 박테리아 종은 절대 호기성이다; 대부분의 마실 리는 아미노산이나 유기산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며, 최적의 성장을 위해서는 많은 종류의 성장 인자(대부분 비타민)가 필요하다. 일부 할로박테리움 종은 탄수화물을 산화시키지만, 이러한 능력은 비교적 드물다. 할로 박테리아는 사이토크롬 a, b, C형을 포함하는 투과성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세포막에 의해 매개 되는 화학적 삼투로 생성된 양성자 힘을 통해 에너지에서 호기적으로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기본 박테리아는 혐기성으로 자라는 것으로 알려졌다.

혐기성 성장은 발효 설탕 또는 질산염 또는 흄산염의 감소와 관련된 혐기성 호흡 때문에 여러 종에서 보고되었습니다. 다른 박테리아와 비교할 때 고온 박테리아는 45° C 이상에서 생존합니다. 고온 박테리아는 지구의 뜨거운 지역에서 발견되며 폐석탄과 같은 자발적인 연소로 열이 발생하는 지역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열 플라스마의 두 번째 종인 T. volcanism은 전 세계의 뜨거운 산 토양과 분리되어 일부 편모에 의해 높은 운동성을 나타냅니다. 열 플라스마는 OS에서 세포 없이 생존할 수 있는 독특한 세포막 구조를 진화시켰습니다. 근전도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