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부학

해부학은 생물학과 의학과 같은 기본 기능을 하는 생명체의 내부 형태와 구조에 관한 연구입니다. 일반적으로 해부학은 인간의 해부학, 동물 해부학 및 모든 식물 해부학을 포함합니다. 태아의 해부학은 배아학, 비교 해부학, 계통 발생학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해부학은 주로 거시적 해부학(거시적 해부학, 거시적 해부학)과 현미경적 해부학(미시적 해부학)으로 분류된다.

 

거시적 해부학은 절개와 같은 방법을 통해 특별한 장비 없이 맨눈으로 관찰할 수 있는 해부학의 연구입니다. 반대로 현미경은 현미경으로 관찰할 수 있는 매우 작은 해부학에 대해 배웁니다. 현미경 해부학은 조직학 (역사학계 대한 연구) 과 세포 생물학(세포에 대한 연구)으로 구성됩니다. 현미경 해부학과 조직학은 같은 의미에서 사용됩니다 (세포 생물학과 역사를 엄격하게 구별하지 않는 경우). 해부학의 역사는 신체 기관의 기능과 구조에 대한 이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끊임없이 발전해 온 것으로 정의된다. 해부학의 연구 방법도 크게 개선되어 초기 카다바르의 단순한 선별에서 진화했으며, 20세기에는 X 선, 초음파 및 MRI와 같은 여러 이미지 의학 기술의 도움을 받아 진화했습니다. 해부학은 해부학 병리학(역사병리학)과 구별되어야 하며, 해부학은 질병에 영향을 받는 장기의 거시적이고 현미경적인 특징을 연구하는 학문이다. 영어와 한국어의 해부학 용어들은 한국 해부학 협회의 PDF 파일에 배포된다.

 

기원전 1600년 고대 이집트 의학서 "에드윈 스미스 파피루스"는 심장에서 뻗어나온 혈관, 간, <UNA> 장기, 신장, 자궁, 방광과 같은 장기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기원전 1550년경에 Ewers Papyrus는 특히 심장 부위에 관해 많은 연구를 수행했으며 혈관은 인체 전체에서 혈액을 받거나 수출합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에 쓰인 히포크라테스 책 전체에는 근육과 골격계에 대한 해부학이 포함되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동물의 해부학적 결과를 바탕으로 척추동물에 대한 해부학을 썼고, 프락사고루스는 동맥과 정맥을 구별한다. 또한, 기원전 4세기경,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시대에 영웅과 에라시스트라투스는 범죄자의 해부를 바탕으로 더욱 정확한 해부학적 글을 만들었다. 고대 그리스 시대의 히포크라테스 책 전체는 근육과 골격계의 해부학을 묘사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동물 해부 결과에 근거하여 척추동물의 해부학에 관해 썼다; 그리고 중세와 현대의 몬디노 날 류치, 아나토미아, 1541년 미국 의과대학은 18세기 후반에 해부학 수업을 시작했는데, 해부학 수업은 연속적인 카 주연 여가수(해부학을 위해 기증된 인간 신체)를 공급해야 한다. 필라델피아, 볼티모어, 뉴욕에서는 밤에 튜브에서 새로 묻힌 시체를 제거하기 위해 무덤을 급습하는 등 범죄가 발생하기 시작했으며, 영국에서도 시체에 대한 수요가 커져 살인과 해부학적 살인이 발생하여 시신을 구했다. 이러한 것들은 1832년의 해부학 법에 의해 중단되었다. 미국에서는 제퍼슨 의과 대학의 윌리엄 S. 포브스 박사가 1882년에 공범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기 때문에 비슷한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해부학의 가르침은 1863년부터 1889년까지 브리덴 대학의 교수인 존 스트 러더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1993년과 2003년에 의료 개혁까지 계속되었다. 교수뿐만 아니라, 그는 70개 이상의 연구 논문을 발표하고 1882년부터 의학 박물관에서 많은 척추 골격을 수집했으며, 의학 박물관은 해부학 교육을 규제했으며, 의학 박물관은 해부학의 예를 제공했으며, 교수에 사용되었습니다.이 과정에서 이그나즈 셈 멜 바이스는 산욕열을 조사해 어떻게 일어날지 알아냈다. 학생들은 산파가 아닌 의대생이 검사한 어머니에게서 치명적인 열이 발생하리라는 것을 발견했다.학생들은 해부실에서 병원 병동을 낳는 여성들을 조사했고, 의대생들이 임상시험 전에 염소화 석회에서 손을 씻었을 때 어머니의 목욕 열이 극적으로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