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물학에 대하여

생물학 (생물학, 영어 : 생물학)은 물리적 구조, 화학적 과정, 분자 상호 작용, 생리 학적 메커니즘, 발달 및 생명 현상과 살아있는 유기체의 진화를 연구하는 자연 과학입니다. 과학의 복잡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일관성 있는 분야로 통합하는 특정한 공통 개념들이 있다. 생물학은 세포를 생명의 기본 단위로, 유전자를 유전의 기본 단위로, 진화를 생물 종의 출현과 멸종을 촉진하는 수단으로 인정합니다. 살아있는 생물은 항상성으로 정의되는 안정적입니다. 에너지는 엔트로피를 부분적으로 줄임으로써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변형되고 생존하는 개방형 시스템입니다. 

 

생물학의 하위 분야는 연구 방법과 목적에 따라 연구 대상이 되며, 생물체의 화학 현상을 연구하는 생화학, 분자 수준에서 발생하는 생명 현상을 탐구하는 분자 생물학, 세포의 생명 현상을 다루는 세포 생물학, 장기 또는 조직을 대상으로 하는 생리학, 환경의 다양한 생물학적 물체의 관계를 탐구하는 생태학 등이 있습니다. 이론 생물학은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양적 모델을 만드는 반면, 실험 생물학은 제안된 이론의 타당성을 시험하고 약 40억 년 전의 생명의 근본적인 메커니즘과 생명 없는 물질로부터 생명체가 발전할 수 있게 하며, 생물학적 시스템의 복잡성이 점차 증가하는 방향으로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를 이해하기 위한 경험적 실험을 수행할 수 있게 한다.

 

생물학이라는 용어는 그리스어 "β"("바이오", "생명", "생명"이라는 뜻)와 접미사 "-α"("로지아, "학문", "학문"이라는 뜻)에서 유래되었다. 생물학이라는 용어의 라틴어 형태는 1736년 스웨덴 과학자 칼 휴대전화기 리니 그의 저서 "Bibliotheca botanics"(영어 : 식물학, 식물 문학 서지)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생물학"을 사용하는 동안 처음 등장했습니다. 생물학이라는 용어는 1766년 크리스천 울프의 제자인 마이클 크리스토프 하노버에 의해 그의 저서 "필로 소피아 자연서 시부 피시카에: 토머스"에서 만들어졌다. 그것은 "III, 연속 지질학, 생물학, 식물학 일반항"이라는 제목의 책에서 재사용되었다.

 

"생물학 (독일어 : 생물학)"이라는 용어의 첫 번째 독일어 사용은 1797년 Linne의 책을 1771년에 번역한 것으로 Theodor Georg AugustRoose는 GrundzugeDer Lehre van Der Lebenskraft의 서문에서 "생물학 (독일어 : 생물학)"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Karl Friedrich Brudach는 1800년 형태학, 생리학 및 심리학 측면에서 인간에 대한보다 제한된 의미에서 생물학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생물학이라는 용어는 독일 철학자이자 의사인 Gotfried Reinhold Trevilanus가 그의 저서 "Biologic, oDer Philosophic Der lbenden"에서 창안했습니다. 그것은 나 투르의 현대적 의미에서 사용되었다(이전의 6권, 1802~1822). 본 연구의 대상은 다양한 형태의 생명표현(독일어: 레벤슬레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조건과 법칙, 그리고 이를 가져오는 원인에 있다.

 

생물학(독일어:생물학)이라는 명칭이나 생명의 교리로 나타나는 과학은 이러한 연구 주제와 관련된 과학이다.-고트프리드 라인 홀트 트레빌라누스의 현대 생물학은 비교적 최근에 개발되었지만, 생물학과 관련하여 그 안에 포함된 과학은 고대부터 연구됐다. 자연 철학은 메소포타미아, 이집트, 인도 및 중국의 고대 문명에서 일찍 연구되었습니다. 그러나 현대 생물학의 기원과 자연 연구에 대한 접근은 주로 고대 그리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의학에 관한 공식적인 연구는 히포크라테스(BC 460년에서 기원전 370년)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생물학 발전에 가장 널리 이바지한 것은 아리스토텔레스(BC 384년에서 기원전 322년)였다. 특히 중요한 것은 아리스토텔레스가 동물 책과 자연주의 경향을 보여준 경험을 바탕으로, 그 후의 생물학적 인과관계와 삶의 다양성에 초점을 맞춘 다른 작품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가 개관한 리케네스 아카데미의 후계자인 테오플라스투스는 식물학의 일련의 책을 저술했는데, 이 책은 고대에 상당한 이바지를 했을 뿐만 아니라 중세에도 영향을 미쳤다.

 

13세기이후, 생물학은 중세 이슬람 세계의 학자들에 의해 크게 발전했다; 알 자히즈(781~869), 아부 하니라 데나 구문(알-드나와르, 828~896), 알 라(R 헤이즈, 865, 925)는 해부학과 생리학의 글을 썼다. 의학은 이슬람학자들에 의해 잘 연구되었으며, 특히 그리스 철학자들의 전통에 근거하여 바크물학은 특히 고정된 생명체의 위계질서를 당연하게 여기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사상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생물학은 Anton van Raywenhook의 현미경 성능의 극적인 향상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자들이 정자, 박테리아, 붉은 곤충 및 미생물의 다양성을 발견한 것은 이 기간이었습니다. 안 슈워머담의 작품은 곤충학에 새로운 관심을 둬 현미경 해부학과 염색의 기본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