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물학 기본 개념들

세포 이론에 의하면 세포는 생명체의 기본 단위이며 모든 생명체는 여러 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세포 분열을 통해 기존 세포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다세포 유기체에서 모든 세포는 궁극적으로 단일 세포인 수정란에서 파생됩니다. 세포는 또한 많은 병리학적 과정에서 기본 단위로 간주합니다. 세포에서 물질대사가 발생하고 물질 대사 중에 에너지 흡수 또는 에너지 방출이 발생합니다. 세포는 세포 분열 중에 세포에서 세포로 전송되는 유전 정보 (DNA)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명의 기원에 관한 연구는 첫 번째 세포의 기원을 밝혀내려는 시도입니다. 생물학에서 중심 개념은 생명체가 진화로 변화되고 발전하며, 알려진 모든 생명체는 공통의 기원이 있다는 것이다. 진화적 연구는 지구 위의 모든 생명체가 공통 조상이나 공통 조상의 유전자 풀(현존하는 것과 멸종된 것 모두)에서 나온다는 것을 연구한다. 모든 유기체의 공통 조상은 약 35억 년 전에 출현한 것으로 보인다. 생물학자들은 모든 박테리아, 박테리아, 진핵생물을 모든 유기체가 공통 조상에서 유래했다는 결정적인 증거로 공통 유전 코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진화"라는 용어는 1809년 잠바티스토 라마르크에 의해 과학 용어로 소개되었고, 50년 후인 1859년 찰스 다윈은 진화의 원동력으로 그의 책 "종의 기원"에서 자연선택에 의한 과학 모델을 제시했다. 다윈이 주장한 개념의 공동 발산은 진화의 연구와 실험에 이바지했기 때문에 개 - 아이로 인정된다. 진화는 이제 지구 위에서 발견되는 생명체의 변화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현대의 진화는 직접적인 관찰이 가능한 "관찰 가능한 현상"으로 인식됐다.

 

다윈은 생물 종은 자연 선택이나 선택적 교배로 번영하거나 도태될 수 있다고 이론화했다. 현대의 종합 이론에서 유전적 부유물은 진화의 추가 메커니즘으로 받아들여졌다. 현대의 포괄적인 이론에서 그는 지구의 모든 유기체가 공통 조상과 차별화되어 오늘날과 같은 생물 다양성을 달성했다고 설명합니다. 진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생물학적 종과 개체군 내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유전적 특성이 있는 유전적 다양성에서 비롯된다.

 

유기체의 유전적 특성은 유전적 부유물, 자연 선택 등과 같은 외부 작용으로 세대와 변화를 이끌어낸다. 그 결과 생물 총은 환경적응에 유리한 특성이 유전되고 그렇지 않으면 특성이 사라지는 변화를 경험한다. 이것은 진화의 과정이다. 이제 진화 과정을 직접 관찰함으로써 진화는 관찰된 자연 현상 중 하나이며 인구 유전학을 통해 연구됩니다. 혈통은 유기체가 진화한 경로와 생물 종의 진화 역사를 기반으로 한 유기체 종 간의 유연한 관계입니다. 혈통 수는 생물의 혈통을 알 수 있도록 나뭇가지 형태로 나타나며, 생물 종 간의 진화적 유연성 관계를 알 수 있다.

 

생물학에 대한 다양한 접근은 시스템 생성에 대한 정보를 생산한다. 여기에는 DNA 염기서열, 분자생물학(특히 게놈학), 고대 유기체의 화석 또는 기타 증거의 비교, 계통발생, 표적 분류학, 분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화적 유연성을 조직하고 분석하는 고대 생물학의 산물 등이 포함된다. 진화는 생명체의 자연사에 대한 이해와 현존하는 생명체의 구성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 있다. 이러한 구성은 생명체가 어떤 진화 과정을 겪었는지 알아야 할 필요성에 의해 이해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진화는 생물학의 모든 영역의 중심을 차지한다. 유전자는 모든 생명체의 상속의 기본 단위입니다. 유전자는 유전의 단위이며 특정 방식으로 생명체의 형태 또는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DNA의 특정 영역입니다. 박테리아에서 동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명체는 DNA를 복제하고 RNA로 전사하여 단백질로 번역하는 같은 메커니즘을 사용한다. 세포는 DNA 정보를 RNA로 전사하고, 리보솜은 RNA로 전사된 정보를 단백질로 알려진 일련의 아미노산 서열로 번역한다.

 

RNA 코돈에서 아미노산에 이르는 유전 코드는 대부분 생명체에서 같습니다. 예를 들어, 식물과 같은 다른 생명체에 인간의 인슐린을 암호화하는 DNA 염기 서열을 삽입하면 인슐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DNA는 진핵생물에서 선형 염색체이며 원핵생물에서는 원형 염색체로 존재합니다. 염색체는 DNA와 히스톤 단백질로 구성됩니다. 세포의 염색체 세트와 미토콘드리아, 엽록체 또는 다른 곳에서 발견되는 유전 정보는 세포의 게놈으로 알려졌습니다.진핵생물에서 DNA는 세포핵에 국한되거나 미토콘드리아와 엽록체에서 소량으로 존재합니다. 원핵 생물에서 DNA는 IRA에 존재한다.